1 | 도덕·윤리 논리 및 논술 | 글쓰기 (나와 세계를 연결 하는 글쓰기 방법) | 도덕․윤리 논리 및 논술교육의 목표, 지도 및 평가 방법 등을 포괄적으로 다룹니다. 디딤돌 강좌가 이러한 글쓰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 |
2 | 통일교육론 | 글쓰기 (글쓰기를 통한 새로운 세계의 탐색) | 위 수업은 다문화 사회의 통일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안을 모색합니다. 능동적으로 질문하는 습관을 디딤돌 강좌에서 기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|
3 | 시민교육론 연구 | 글쓰기 (글쓰기를 통한 새로운 세계의 탐색) | 민주주의 퇴보 사례들을 바탕으로 비자유주의, 양극화, 다문화주의 등의 이슈를 논의합니다. 문제의식을 발견하는 역량을 강좌에서 배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|
4 | 도덕·윤리 논리 및 논술 | 글쓰기 (나와 세계를 연결 하는 글쓰기 방법) | 도덕․윤리 논리 및 논술교육의 목표, 지도 및 평가 방법 등을 포괄적으로 다룹니다. 디딤돌 강좌가 이러한 글쓰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 |
5 | 통일교육론 | 글쓰기 (글쓰기를 통한 새로운 세계의 탐색) | 위 수업은 다문화 사회의 통일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안을 모색합니다. 능동적으로 질문하는 습관을 디딤돌 강좌에서 기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|
6 | 시민교육론 연구 | 글쓰기 (글쓰기를 통한 새로운 세계의 탐색) | 민주주의 퇴보 사례들을 바탕으로 비자유주의, 양극화, 다문화주의 등의 이슈를 논의합니다. 문제의식을 발견하는 역량을 강좌에서 배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|
7 | 도덕·윤리 논리 및 논술 | 글쓰기 (나와 세계를 연결 하는 글쓰기 방법) | 도덕․윤리 논리 및 논술교육의 목표, 지도 및 평가 방법 등을 포괄적으로 다룹니다. 디딤돌 강좌가 이러한 글쓰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 |
8 | 통일교육론 | 글쓰기 (글쓰기를 통한 새로운 세계의 탐색) | 위 수업은 다문화 사회의 통일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안을 모색합니다. 능동적으로 질문하는 습관을 디딤돌 강좌에서 기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|
9 | 시민교육론 연구 | 글쓰기 (글쓰기를 통한 새로운 세계의 탐색) | 민주주의 퇴보 사례들을 바탕으로 비자유주의, 양극화, 다문화주의 등의 이슈를 논의합니다. 문제의식을 발견하는 역량을 강좌에서 배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|
10 | 도덕·윤리 논리 및 논술 | 글쓰기 (나와 세계를 연결 하는 글쓰기 방법) | 도덕․윤리 논리 및 논술교육의 목표, 지도 및 평가 방법 등을 포괄적으로 다룹니다. 디딤돌 강좌가 이러한 글쓰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 |
11 | 통일교육론 | 글쓰기 (글쓰기를 통한 새로운 세계의 탐색) | 위 수업은 다문화 사회의 통일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안을 모색합니다. 능동적으로 질문하는 습관을 디딤돌 강좌에서 기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|
12 | 시민교육론 연구 | 글쓰기 (글쓰기를 통한 새로운 세계의 탐색) | 민주주의 퇴보 사례들을 바탕으로 비자유주의, 양극화, 다문화주의 등의 이슈를 논의합니다. 문제의식을 발견하는 역량을 강좌에서 배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|